PORTFOLIO

GAME

프로다임은 국내 게임산업의 숨겨진, 보석같은 중소 게임개발사들의

글로벌 시장진출에 힘을 더합니다.   매년 GDC를 시작으로 Gstar로 마무리되는

글로벌 게임쇼는 우리 기업들에게 게임 개발의 영감과 방향성,

그리고 유통트렌드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줄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네트워킹을 만들 수 있는 장입니다.


프로다임은 국내·외 게임 산업 관련 다양한 전시, 컨퍼런스, 투자 피칭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핵심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협업체로서

최적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ANIMATION & CHARACTER

애니메이션 / 캐릭터의 시장의 관심이 단순 라이선싱을 넘어

IP를 활용한 융복합 콘텐츠로 이어지면서,

애니메이션 / 캐릭터 IP의 가치와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프로다임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화, 웹툰 등의 원천 콘텐츠로서 

IP의 활용 가치를 이해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합니다. 비즈매칭부터 중장기 네트워킹까지

복합적이고 체계적인 행사를 기획하여 실효성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냅니다.

MUSIC

프로다임은 한류의 중심, 한국대중음악의 해외진출을 돕는 Exporter로서

글로벌 음악비즈니스의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 글로벌 뮤직 마켓 ‘MU:CON’을 3년간 기획 총괄 운영하였으며,

해외 유수 음악페스티벌 디렉터와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아티스트의 해외 진출을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습니다.

BROADCASTING

방송 콘텐츠 시장은 기존 공중파 채널을 넘어서는 뉴미디어 시장의

편입에 의해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의 경우 

정부 규제와 사회문화적 요소, 방송 인프라의 발전 속도 차이에 따라 

더욱 다양한 양상을 띄고 있습니다.


프로다임은 국내외 방송 마켓 전시, 해외 방송 콘텐츠 쇼케이스를 

기획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에 구축 된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전시/비즈매칭/네트워킹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다양한 각도의 시장 접근이 가능한 복합형 행사를 운영 합니다.

ICT & 실감형 콘텐츠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정보통신기술(ICT)은 인간의 문화 소비 패턴에 있어

획기적인  상품 기획과 유통을 가능하게 하는 부가가치 산업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VR/AR/MR/XR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실감형콘텐츠의 개발은 애프터 코로나 시대의 우리 삶의 영역으로

성큼 다가서게 될 것입니다.


프로다임은 이러한 고도화되는 융복합 패러다임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보다 발빠르게 이해하고, 다양한 업계간 콜라보레이션과 

비즈니스 기회를 열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해 나가고 있습니다.